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도 | 아띠오아나폴리핏제리아😋

먹어먹어😋

by 죠니또잉 2022. 11. 6. 16:16

본문

728x90

내가 인천에서 좋아하는 파스타 가게가
딱 두 군데 있는데,
구월동에 있는 파니노구스토 와
송도에 핏제리아 이다

송도에 있는 아띠오아나폴리핏제리아 는
구월동에 있는 파니노구스토와
같은 사장님의 가게(?) 라고 들어서

원래는 구월동의 파니노구스토만 가다가
너무 멀기도 하고,

구월동은 주차가 너~~~~무 힘들어서
송도에 있는 아띠오아나폴리핏제리아로 가게 되었당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지상으로 올라와 큰 대로변 쪽으로 가면
아띠오아나폴리핏제리아 가게의 입구가 나온다

예전에 왔을 때는 가게가 더 작았던 것 같은데..
가게가 커진 건지 내부가 아주 넓어졌다😃

내부의 조명이 아주 이쁘게 달려있었고
카운터 위쪽에는 와인잔들이 매달려 있었다ㅎ

아띠오아나폴리핏제리아 와 파니노구스토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끄레마 디 감베리 와 고르곤졸라 피자이다

끄레마 디 감베리 는 로제파스타인데
정말 여기 아니고는 맛볼 수 없는 맛의 파스타이다

다른 파스타 가게에 가서
다른 로제파스타들을 먹어봐도
여기만큼의 맛있는 로제파스타는 없는 것 같다..!!

아띠오아나폴리핏제리아 의
피자는 화덕피자🍕인데
다른 화덕피자가게보다 도우가
더욱 쫄깃한 느낌이 있다

그래서 파스타를 먹으러 올 때마다
무조건 피자 하나는 꼭 시킨다😋

우리는 끄레마 디 감베리 와 고르곤졸라피자
그리고 한 번도 먹어보지 않았지만,
한 번 먹어보고 싶었던 뇨끼,
(볼로네제 뇨끼)
그리고 레모네이드를 주문했다🍋🍹

식전빵과 피클😋👍

음식이 나오기 전 화덕에서 구운
식전 빵과 피클을 주시는데
식전 빵은 조금씩 찢어서 같이 나오는
마늘과 오일을 섞은듯한 소스에 찍어서 먹었다

식전 빵은 피자 도우에 쓰이는 것과 같은 빵이라서
쫄깃하니 너무 맛있었당😋😋😋

피클은 수제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지만
파스타, 피자 어디에나 다 잘어울리는 맛이었다

식전 빵을 먹고 있다 보니
레모네이드를 먼저 셋팅해주셨는데,

728x90


컵이 정말 너무너무 귀여웠다

저런 컵은 어디서 파는 거지...?!

나중에 일산에 생활용품 박람회 같은 곳을 가면
저런 모양의 컵이 있는지 잘 찾아봐야겠당💗

나는 평소 신 걸 잘 먹는 편은 아니라서
레모네이드가 실까 봐 걱정이었는데

아띠오아나폴리핏제리아 의 레모네이드는
달달하고 적당하게 신 편이라서

잘 못 먹는 나도 먹을만했다

그리고 음료를 다 먹으면
탄산음료로 리필도 한 번 가능하니 ⭐참고⭐

배가 엄청나게 고파질 때쯤
피자와 뇨끼가 먼저 셋팅이 되었다

고르곤졸라피자🍕

피자는 정말 항상 먹을 때마다
항상 맛있게 먹는 거라..
말해 모해...🤭🤭

꿀과 같이 나오는데
꿀과 함께 먹으면.. 환장하는 맛😋

꿀은 부족하면 더 달라하면 주시니
부족하면 더 달라하면 된다

태어나서 처음 먹어본 뇨끼..!!

인터넷에서 볼 때 뇨끼가 쫜득하다고 그래서
정말 정말 기대했는데..!!

뭔가 내가 생각한 것 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었다
내가 느낀 아띠오아나폴리핏제리아 의 뇨끼는

처음 깨물어먹었을 때 감자전을 뭉쳐서
동그랗게 만들어 놓은 듯한 느낌이었다

나는 더 쫄깃한 느낌을 생각했는데
아무리 그래도 감자는 감자였나보다ㅎㅎ
나의 생각보다 포슬한 느낌이 더 드는 뇨끼 었다

생각보다는 식감이 조금 실망이었지만
볼로네제 소스는 정말 아주 맛있었다

그리고 대망의 끄레마 디 감베리!!

끄레마 디 감베리🍤

끄레마 디 감베리는 역시..
말해모해.. 이거먹으려고
아띠오아나폴리핏제리아 오는거지..👍

역시나 너무 맛있었고,

봉봉이는 숟가락으로 소스까지 전부 다 먹었다😋
데려온보람이 아주 있었다ㅋㅋ

아띠오아나폴리핏제리아 에 간다면
다른건 다 제쳐둬도
끄레마 디 감베리 는 ⭐무조건⭐
먹어보길 추천한다😋👍

 

 

아띠오아나폴리핏제리아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69

map.kakao.com


아띠오아나폴리핏제리아 의 영업시간

11:30 ~ 22:00 까지고
매주 화요일휴무 이다

15:00 ~ 17:30 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니
피해가세용😊

쬬슐랭가이드
⭐⭐⭐⭐⭐

말해모해 믿고 먹는 파스타 맛집이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