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바타: 물의 길 (후기 , 쿠키영상갯수 , 스포없음)

잡다한정보

by 죠니또잉 2022. 12. 15. 17:01

본문

728x90

봉봉이와 심야영화로 보러 간
아바타: 물의 길 ( 아바타2 )
물론 아바타2 의 쿠키영상 갯수 도 궁금했지만

아주 오랜만에 개봉하는 작품이라
봉봉이랑 집에서 아바타 1을 먼저 보고 갔당

(쿠키갯수 궁금하신분은 맨아래로 내려서 보세용😃)

 

티켓을 보면 알겠지만...
23시35분 영화를 예매했는데
끝나는시간이 2시57분이다

아바타: 물의 길 ( 아바타2 ) 의
러닝타임은 192분으로 아주 긴 편이다

하지만 나는 192분이라는 시간이
지루하다고 느끼지 못할만큼
재미있게 보고 왔다

봉봉이가 3D로 보고싶어해서
아주 오랜만에 3D로 봤는데

처음엔 적응되지않아 약간 어지러웠지만
그래도 오.. 역시.. 싶었다

(3D는 약간 아래쪽에서 봐야 더
좋은 것 같다😃)

중간에 아바타2 쿠키영상 갯수 를
검색 해 보고 싶었지만,

꾹 참고 192분을 견뎌냈다ㅎㅎ

스포 1도 없는 줄거리는
제이크 설리 가족이
다른부족에 가서 적응하는 이야기
이다ㅋㅋㅋㅋㅋ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그런지

 

영화관에도 트리와 눈사람이 있었당

트리 아래 미니언들이 너무 귀여웠당💗

 

트리와 영화관이 어우러지게인테리어를 잘 해놨다는 생각이 들었다

 

포스터에서도 보이지만
꽁치같은 애들도 나온다ㅋㅋ

러닝타임 192분이 아깝지 않은

영화였다고 생각한다

 


제일 중요한 아바타: 물의 길
아바타2 쿠키영상 갯수 는

두구두구두구

 

두구두구두구

 

두구두구두구

 

두구두구두구

728x90

< 없 당 ! >

아바타1 과 동일하게 이번
아바타2 , 아바타: 물의 길 은
쿠키영상이 없다

그냥 끝나면 뒤도 돌아보지말고
화장실 가시면 된당ㅋㅋㅋ

하지만 뭔가.. 그냥 보고 느끼기에
시즌3 가 나올지도 모르겠다
라고 생각이 들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