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 제주맛집 중문맛집 서귀포맛집 갈치왕

여행⭐

by 죠니또잉 2022. 12. 23. 03:28

본문

728x90

제주여행의 마지막 날,

이번 제주여행 중
제일 가성비 좋은 제주맛집을
추천하려고 한다

제주맛집 중문맛집 서귀포맛집 인 갈치왕 인데

 

일단 갈치왕 무조건 추천 박고 간다ㅋㅋㅋ

갈치를 먹을거다?

플랜에 무조건 넣길 추천👍

 

내 블로그에 광고라고는 애드핏 뿐임ㅋㅋㅋ

음식점광고 1도 없다는걸 밝히며..

나는 정말 만족도 100% 였다


희안하게 제주도에 오면
통갈치는 꼭 한번 먹게 되는데

여기는 정말 가성비 미친

제주도갈치맛집 통갈치 , 갈치조림 맛집
제주가성비갈치맛집" 갈치왕 " 이다


원래는 다른 가게를 가려고 했는데
우리가 가려던 가게가 휴일이라
우연하게 찾게 된 갈치맛집 이었다

 

입구에 도착해서 건물 뒷편으로 가면
넓은 주차장이 나온다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내부에 들어가면

 

웨이팅 등록하는게 있는데
우리가 갔을땐 사람이 많이 없어서
다행히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봉봉이와 나는 갈치를 먹으러 가기로 하고
여기저기 맛집을 찾았을 때

가시가 없이 순살이거나
가시를 전부 발라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보통 통갈치는 가시를 발라주시는데
갈치조림은 가시가 있는 곳이 대부분이었다

우리가 제주맛집 중문맛집 서귀포맛집
제주가성비갈치맛집 인 갈치왕 을
골랐던 이유 중 하나가

여기는 가시없는 갈치조림을 판매 했기 때문이었다

 

우리는 가시없는 갈치조림 실속세트에
통갈치구이를 추가해서
85,000원에 갈치조림과 통갈치구이 모두
즐길 수 있었다

다른 제주도갈치맛집 을 검색해서
갈치조림과 통갈치구이 모두를 먹으려면
평균적으로 10만원을 무조건 넘겨야했는데

제주맛집 중문맛집 서귀포맛집
제주가성비갈치맛집 제주갈치맛집 인 갈치왕 은

저렴한 가격에 두가지를 다 먹어볼 수 있어서
정말 가성비로 꼭 포스팅하고 싶었다

 

주문을 하고 기본찬을 깔아주셨는데
돌게장이 많이 짜지도 않고 맛있었다

너무 배가고파 반찬을 몇 개 주워먹고
갈치조림이 나오기 전,
앞치마가 필요해서 둘러보니

 

좌석 옆쪽마다 앞치마와
휴지 소스류, 충전기가 모두
구비가 되어있었다

그리고 물티슈가 아주 두툼해서 좋았다😃

반찬이 나온 뒤 뒤이어

 

제주맛집 중문맛집 서귀포맛집
제주가성비갈치맛집 제주갈치맛집 인 갈치왕 의

가시없는 갈치조림이 나왔다

갈치가 위에 올라가있고,
무와 감자도 안에 들어있었다

흰 밥 위에 갈치조림 한덩이 얹어
와앙 하고 먹으니...

극락..🤪🤪🤪🤪
너무 맛있었다ㅎㅎ

잠시 후

 

통갈치구이도 같이 주셨는데

통갈치구이는 나오면 사진을 먼저 찍게 해주시고
바로 옆에서 해체쇼를 해주신다

 

728x90

이렇게 해체쇼를 마친 통갈치를
상위로 다시 올려주시는데

제주맛집 중문맛집 서귀포맛집
제주가성비갈치맛집 제주갈치맛집 인 갈치왕 을
선택하길 정말 잘했다고
느껴지는 순간 이었다😍😍

제주도에서 제일 잘 골라온 맛집 이라고
생각이 들 정도 였다😃

 

갈치왕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서로 1146

map.kakao.com

제주맛집 중문맛집 서귀포맛집
제주가성비갈치맛집 제주갈치맛집 인
갈치왕 의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까지고
15:30 ~ 17:00브레이크타임이니 참고 하고
미리 전화한번 해보고가는걸 추천한다

쬬슐랭가이드
⭐⭐⭐⭐⭐

 

개인적으로 이번 제주도여행 에서
제일 잘 골라갔던
맛집 이라고 할 수 있을만큼
가성비 지리는 맛집이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2인 이상 같이
제주도여행을 하고,

갈치맛집을 찾는다면

제주맛집 중문맛집 서귀포맛집
제주가성비갈치맛집 제주갈치맛집 인 갈치왕 을
꼭 가보길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