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 애월숙소 제주도숙소 하귀로민박

여행⭐

by 죠니또잉 2023. 1. 8. 15:31

본문

728x90

요즘 귀찮음이 밀려와

미루고 미루던 제주도에서의

마지막 날 밤 숙소였던

 

애월숙소 제주도숙소 하귀로민박

후기를 적어본다ㅎㅎ

 

더비치크랩에서 5분도 안되는

거리여서 너무 좋았다

 


사장님께 온 문자를 보고

주소대로 따라가면 빈 공터가 나오는데

 

공터에 주차를 하고,

바다를 등지고 왼쪽으로 난 길을

따라서 1분정도 걷다보면

 

갬성돋는 숙소가 나오는데

거기가 애월숙소 제주도숙소

하귀로민박 이다

 

입구는 이런 돌담으로 되어있는데

굉장히 제주스러운 돌이었다😃

 

주변에 고양이들도 많이 있었는데

여기 고양이들은 경계가 좀 있는 편 이었당ㅎㅎ

 

우리는 별채로 숙소를 잡았는데

별채로 선택했던 이유가 있었다

 

별채만의 공간,

루프탑이 있었다!!

 

루프탑은 본관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사용을 못하고,

오롯히 별채를 사용하는

우리만!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었다

 

밤에 올라와 따끈한 뭔가와 함께

별을 볼 생각이었지만...

 

우리는...

동문야시장 에 다녀와서

밥을 먹고 힘들어

뻗어버려서...

 

애월숙소 제주도숙소 하귀로민박 의

루프탑은 즐기지도 못했다...😭😭

 

루프탑을 보고 내부로 들어가서

구경을 했는데

 

문열고 들어가자마자

우와아.. 감탄사가 절로 나왔다

 

인스타 갬성 낭낭한 숙소..!!

 

그리 넓지 않은 숙소였지만

알차게 있을건 다 있으면서

 

귀엽고 아기자기한 숙소였다

 

728x90

여기를 둘러보고 저기를 둘러봐도

정말 인스타갬성을 가득 두른

숙소였다아!!

 

심지어 애월숙소 제주도숙소

하귀로민박 에는 일리커피머신

준비되어있고 캡슐도 따로 준비해주셔서

 

숙소로 오는길에 얼음컵을 사와서

아침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내려 먹을 수 있었다!!

 

숙소를 여기저기 둘러보고

준비되어있는 소품들을 보면서

사장님이 정말 신경을 많이 썻다고

느낄 수 있었다

 

냉장고 안에는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조미료가 준비되어있었고

 

싱크대 아래에는 일회용수세미, 도마,

고무장갑, 토스트기, 비상약 등등이 있었고

 

싱크대 오른편 서랍에는

집기류들이 준비되어있었다

 

그릇들도 색감이 파스텔톤이라

 

애월숙소 제주도숙소 하귀로민박 은

정말 인스타를 위해

태어난 숙소 라는 느낌이 들었다😆😆

 

화장실도 아기자기하고

깔끔하게 이뻤는데,

 

화장실은 골드 앤 화이트로

톤을 맞춰 놓으셨다

 

세면대의 거울은

아래 동그라미를 터치하면

불이 들어오는 거울이었고,

 

기본적으로 샴푸, 린스, 바디워시는

준비가 되어있었다

 

 기본적으로 수건 한 장은

세면대 옆에 걸려있는데

 

화장실 문 앞에

수건 여분이 더 있었고,

 

상자안에 더 들어있었어서

수건이 모자라지는 않았다

 

숙소를 다 둘러보고

 

우리가 애월숙소 제주도숙소 로

하귀로민박 을 선택했던 두번째 이유!

 

통유리창으로 코앞에 있는

바다를 볼 수 있다는 점!

 

바다가 정말 바로 코앞에 있어서

 

아침에 일어나서 커튼을 열면

눈앞에 바로 바다가 보인다!!😆

 

숙소 바로앞에 길도 잘 되어있어서

바다를 따라서 산책을 하기에도

아주 좋아보였다

 

(물론 우린 안함ㅋ 🤪)

 

하지만, 커튼을 열어놓으면

바다가 가까운 만큼 산책로도 가까워서

밖에서 안이 훤히 다 보인다

 

실내에 있을때는 무조건 커튼을 쳐놓고

생활해야한다⭐⭐

 

티비도 스마트티비라서 OTT 를

다 볼 수 있었고,

 

넓지는 않지만 뭔가를 하기에

불편한 정도의 넓이는 아니라서

 

나는 다음에 온다면 이 숙소를

또 찾을 의향이 있다

 

 

하귀로민박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하귀10길 39-5

map.kakao.com

애월숙소 제주도숙소 하귀로민박 위치 👆👆

 

숙소에 입실 전 사장님께

문자로 위치주소와 함께

 

간단한 설명, 비밀번호가 온다

 

퇴실 전 사장님의 얼굴을 뵐 수 있었는데

아주 친절하시고 퇴실하는 우리를 위해

간단하게 간식도 준비 해 주셨다

 

굉장히 따뜻함이 느껴지는 숙소였어서

다음에 왔을 때 또 방문하고 싶은 숙소였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