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롯데월드타워 | 노티드도넛 잠실롯데월드타워 점

영종도 여기저기😊

by 죠니또잉 2023. 5. 4. 21:26

본문

728x90

봉봉이와 하트파트에 가기위해

잠실롯데월드타워 에 갔는데 브레이크타임이라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노티드도넛을 발견했다

 

평소에 노티드도넛의 맛이 궁금했어서

밥을 먹고 와서 포장을 하던 먹고 가던 하자

얘기를 하고 밥을 먹은 뒤

잠실롯데월드타워 노티드도넛 에 방문했다

 

잠실롯데월드타워 의 노티드도넛 에

들어가기 전 입구에는 이렇게 큰 전광판이 있어

눈에 확 띄었다

 

저 전광판에 그림들이 계속 바뀌는게 굉장히

귀여웠고, 도넛의 맛과는 상관없이

저 캐릭터가 너무 귀여웠당ㅎㅎ

 

잠실롯데월드타워 의 노티드도넛 의

입구 아래쪽에 웨이팅을 등록하는 곳이 있고,

 

그 옆에 보면 메뉴판이 놓여있었다

웨이팅을 하면서 어떤 종류의

도넛과 컵케이크가 있는지 미리 볼 수 있어 좋았다

 

들어가는 길에 귀여운 털뭉치가 있었다

앞에서 받은 잠실롯데월드타워 의 노티드도넛의

메뉴가 적힌 종이와 함께 한컷😀

 

벽쪽에 이런 자잘자잘한 포토스팟이 많았다

하지만 진정한 잠실롯데월드타워 의 노티드도넛 의

포토스팟은.. 윗층에..!!

 

일단은 도넛을 먼저 주문하러 줄을 섰당

 

728x90

줄을 서는 동안 어떤 종류의 도넛이 남았는지,

어떤모양의 컵케이크이 있는지 볼 수가 있었다

 

다들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였지만

 

컵케이크보단 도넛이 더 먹어보고싶어서

도넛을 두 개만 구입했다

 

잠실롯데월드타워 의 노티드도넛 은

도넛을 주문하면 귀여운 노란색 진동벨을 준다

 

진동벨이 울리면 주문했던 곳

옆에서 픽업을 하면 됐다

 

줄을 서고 가다보면 먹고가는 주문은

따로 하는 것 같았는데

이 날만 그런건지 그냥 있기만 한건지

줄은 한 줄로만 포장하는 곳에서 주문을 했다

 

줄을 서고 EAT IN ORDER 아래쪽에 보면

잠실롯데월드타워 의 노티드도넛 의

메뉴들이 메뉴판으로 잘 되어있으니

 

음료나 도넛, 컵케이크를 주문하기 전에

미리 보면 좋을 것 같았다

 

줄을 서는 곳 뒷 편으로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우리는 포장을 하고 가기로 했기 때문에

따로 들어가보지는 않았다

 

주문을 하는 곳 옆에 보면

귀여운 노란색 계단이 있는데

 

이 윗쪽으로 가면

잠실롯데월드타워 의 노티드도넛 의

여러가지 컨셉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들이 나온다

 

윗 층에서는 박스로만 살 수 있는 도넛도

판매하고 있으니

박스로 도넛을 구매할 사람들은

따로 줄을 서지않고 올라가서 사면 좋을 것 같았다

 

잠실롯데월드타워 의 노티드도넛 에서

포장한 도넛과 함께

포토존에서 한 컷 찍어봤다

 

나가는 길에는 굿즈샵도 있었는데

아기자기 귀여운 물건들이 아주 많았다

 

나가기 전 둘러보고 가는 사람들이 많아서

사람이 너무 많은게 싫은 나는

한 번 보기만하고 지나쳐나왔다ㅎㅎ

 

 

노티드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map.kakao.com

잠실롯데월드타워 의 노티드도넛 은

롯데월드타워 5층에 위치해 있다

 

에스컬레이터 근처에 아주 커다란 전광판이 맞이해줘서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았다

 

영업시간

공휴일, 평일, 주말에 상관없이

10:30 ~ 22:00 까지 이고

라스트오더는 21:30 까지 이다

 

내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직원들은 너무 바빠서 응대에 소홀했고

매장은 너무 어수선했다

 

올드페리도넛과 비교해서 먹을만한

도넛이라 생각하고 구입했던것인데

 

던킨도넛과 크게 다를 것 없는 도넛이었다

다른 점이라면.. 크림이 좀 덜 느끼하다는거..?

 

하지만.. 다시 찾아가서

사먹을 만큼은 아니었다고 생각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