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종도 | 영종하늘도시 THE GRILL 육선 별로였던 솔직후기

영종도 여기저기😊

by 죠니또잉 2022. 12. 19. 13:14

본문

728x90

친구들과 영종도 테니스맛집 인
테니스유 에서
스크린테니스 를 치고
 
배가고파져서 뭘 먹을까 하다가
 
스타타워2 맞은편에
새로생긴 진로쇼핑 건물에
THE GRILL 육선 이라는
고깃집이 새로 생겼다해서
경험해볼 겸 갔다
 
주차장은 부지가 넓은건 아니었지만,
층수가 많아서 주차하는데 어려움은
딱히 느끼지 못했다
 

도착해서 테이블에 앉아
메뉴를 고르는데 미리
기본 반찬들을 셋팅 해주셨다
 

728x90

(배가 고파서 보쌈고기를
좀 먹고 난 뒤 정신을 차리고
사진을 찍어서..ㅎㅎ
고기가 몇 점 없다🤣🤣)
 
THE GRILL 육선 의 기본 반찬들은
깔끔하고 맛있어서
고기가 정말 기대가 되었다
 
우리는 생갈비 4인분과
김치찌개, 그리고 공깃밥을 따로 시켰는데
 
식사메뉴에 김치찌개가
들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김치찌개에는 공깃밥이
포함이 되어 있지 않아
 
밥을 따로 시켜야한다
 
고기가 나오지않아서
왜 이렇게 늦게 나오나 했는데
 

THE GRILL 육선 은
고기가 미리 초벌이 되어 나온다
 
초벌되어 나온 고기를 직원분이
불판위에 올려주시고
 
고사리와 꽈리고추도 같이 올려주신다
 
고기는 기본적으로 큼지막하게만
잘라주시고 가시는데
 
우리가 먹고싶은 크기로 마저
잘라서 구워먹으면 된다
 

고기를 굽고 곧이어 김치찌개도
같이 나왔당😋
 
THE GRILL 육선 의
김치찌개는.. 뭔가 좀 아쉬운 맛 이었다
감칠맛도 좀 덜하고..
 
내가 건강한맛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조미료없는 건강한 맛.. 같은 느낌..?
 
맹맹한 느낌이었다
 
고기의 양은 조금 적다고 느껴졌고,
저 불판은.. 기름이 빠지질않았다
 
기름이 빠지지않고 계속 고여있으니
고기와 고사리를 튀겨먹는 기분..
 
김치를 굽기엔.. 좋더라..ㅎㅎ

 

 

더그릴육선

인천 중구 하늘중앙로225번길 11

map.kakao.com

THE GRILL 육선 은
진로쇼핑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코너쪽에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은 곳에 있다
 
쬬슐랭가이드
⭐☆☆☆☆
 


사람마다 다 다르게 생각할 수 있겠지만..
나의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밑반찬이 너무 좋아서
기대가 커서 그랬던걸까...
 
맛도 양도 너무 실망스러웠다
 
처음 나온 밑반찬을 제외한 모든부분이
전부 다 아쉬웠다...
 
THE GRILL 육선 의
직원분은 친절하셨지만..
고기를 잘 못구우셨고..
 
기름이 고여 고기가 튀겨져서
불판이 올려져있는
인덕션의 온도를 줄여놓으면
자꾸오셔서 온도를 올리고 가고..
 
불판에 기름이 빠지지 않는다고 말씀드리니
우리가 손을 닦던 물티슈로
불판기름을 빼주고 가셨다...;;
 
물론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렇다 할 수 있지만..
 
가격대가 엄청나게 저렴한 것도 아니고..
 
돈을 지불하고 밥을 먹는건데
이건 아니지않나.. 싶었다
 
(어디까지 개인의 의견이라..
다른분들은 다르게 느끼실 수 있다
하지만,
나를 비롯한 같이갔던 친구들의
의견은 모두 같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